리바이포유

community

제목

너무 좋은 아우라!!

작성자 조****(ip:)

작성일 22.02.23

조회 3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나이 : 40대
피부타입 : 완전건성
제품 사용 일수 : 6개월-1년


먹을사람부터 알게되어서 흘러흘러 리본크림과 아우라에센스덕에 리바이포유 입문한 40대 아주미입니다.

피부가 악질적인 건성이라 멀쩡하다가도 하루아침에 아토피비슷하게 가렵고 쩍쩍 갈라지는 느낌에 좋은건 다 써본것같아요~특히 겨울철 얼굴 당기는 느낌 반나절이라도 안느껴졌음하는 마음으로요.

어느하나 만족하지 못하고 계속 이것저것 수분 유목민으로 지내다가 하준맘 화장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먹을사람 보람차도 만족하며 마시고있었기에 어차피 이것저것 쓰는거 하준맘 믿고 한번 써보자 하고 리본크림부터 시작했어요. 저녁에 처음 사용했는데 첫 스타트에 과감하게 듬뿍 바르고 잤는데 아침에 얼굴에 촉촉해서 깜놀!!이렇게 리본크림에 흠뻑 빠진 저는 아우라 에센스도 구매합니다.ㅋㅋ리본크림에 아우라에센스까지 같이쓰니 천하무적 우주최강이더라구요^^기초 및 선크림까지 다 리바이포유로 갈아타고 1-2달부터는 매일보는 친구들한테 피부시술받았냐는 질문 참 많이받았어요 ㅎㅎ저는 피부과 안가구요,,그돈으로 리바이포유 화장품 아끼지않고 계속 쓸거에요!!미안님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ㅠㅠ앞으로도 나올 리바이포유 제품들 믿고 기다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존재 자체로 소중한 고객님 반갑습니다. 당신의 삶 속에 오늘도 행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존재 자체로 소중한 고객님 반갑습니다. 당신의 삶 속에 오늘도 행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