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포유

community

제목

솔직한 포유구션 구매후기 및 사용후기

작성자 구****(ip:)

작성일 19.03.22

조회 129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나이 : 33
피부타입 : 트러블성 복합
제품 사용 일수 : 1일


첫 사용이라 조금 더 사용해보고 제대로 된 후기를 또 가져오겠지만, 일단 쿠션 유목민에서 드디어 정착할 템을 찾은 것 같아 기쁜 마음에 후기 작성하러 왔어요.

오늘 도착하자 사용하고 외출했는데, 사진은 기본 카메라로 찍은거구요.

피부 자체가 정말 지x맞다고 표현해도 부족할 정도로 민감하고, 좋다는 고가 화장품 라인 다 써봤고 쿠션도 종류별로 진짜 유명하다는거 스무개 이상은 써봤어요 ㅋㅋㅋㅋㅋ 좋은 건 좋았는데 문제는 정착할 정도는 아니었다는거.

쿠션에서 제일 칭찬할 건 두꺼워보이지 않는 커버력이예요. 은은히 광채나면서 잘 발리구요. 커버력은 중상 이상이예요. 퍼프와 완벽 조합으로 발림성도 엄청 좋아요.

비포는 토너와 리본크림만 바른 상태. 스킨케어 기초제품도 로션, 크림까지 리바이포유 사용하고 있구요. 트러블 안나고 진정효과가 있는 로션과, 수분감 좋은 리본크림 번갈아가며 사용합니다.

얼마전에 해외 다녀오면서 피부로 물갈이를 한 터라 비포사진이 좀 극혐인 것 죄송해요ㅠㅠ 기초 갈아타면서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지금 피부과 다닐 정도로 뒤집어진 상태고, 연고가 좀 독해서 리바이포유 로션을 바르며 천천히 낫자는 생각으로 마음을 놓은 상태입니다. (나중에 기초 제품도 후기 남길게요. 진짜 강추합니다ㅠㅠㅠ)

에프터 사진은 덧바르지 않고 한 번만 바른 상태예요. 정말 조금만 눌러도 얼굴 전체 커버가 가능하고, 저는 두 번 정도 쿠션에 뭍혀 반반 사용했습니다. (피부염으로 고생중인 부분은 쿠션 사용하지 않았어요. 혹시나 싶어서요.)

정말 ... 제가 일주일 사용해보고 또 올게요ㅠㅠ 정착하지 못 할까봐 리필은 안 사는 습관때문에 본품만 샀는데 조만간 리필도 구매해야겠어요 ㅠㅠㅠㅠ

진심 고마워요, 비글부부 ㅠㅠㅠㅠㅠㅠㅠㅠ

첨부파일 20190322_163007.jpg , 20190322_16560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